🎤 발표자: 진미나
🔎 세션 정보
세션명: 고객센터 상담 AI Agent - 에이전트 플로우 흐름으로 Copilot Studio Agent 자동화 확장
세션종류: 브레이크아웃 세션
세션설명:
코딩 없이 만든 나만의 AI 에이전트 - Power Automate 에이전트 플로우 흐름으로 Copilot Studio Agent 자동화
- 초중급 수준에서 노코드로 생성가능한 '고객센터 상담 AI Agent', 'FAQ' 챗봇, 예약/티켓 관리 등 실무 중심 사례
- 데이터 커넥터와 에이전트 플로우 심지어 코파일럿 커넥터를 사용하여 중요 데이터 확장으로 AI Agent 활용 범위 업그레이드
- AI가 스스로 판단해 내 데이터로 업무를 대신 처리”하는 자율형 에이전트 구현 과정안내
세션일정: 12월 5일(금), 16:00 - 16:40
세션장소: ROOM 1 (제주)
📜 발표자 소개
이름: 진미나
소속: 2KTech
자기소개:
Microsoft Valuable Professional & Microsoft Certified Trainer
MVP Copilot Studio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. 여러분의 에이전트를 확장하고 우리 모두의 AI 리터러시를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.